르세라핌, 스포티파이 월간 청취자 2038만 돌파…4세대 아이돌 중 최고 기록
무명의 더쿠
|
02:59 |
조회 수 338

르세라핌(LE SSERAFIM)이 글로벌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월간 청취자 수 2038만 924명(집계 기간: 5월 25일~6월 21일)을 기록했다. 이 수치는 4세대 아이돌 그룹 중에서도 두드러지는 성과로, 같은 기간 전체 K-팝 그룹 중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은 리스너 수에 해당한다.
스포티파이의 '위클리 톱 아티스트 글로벌'(집계 기간: 6월 12일~18일) 차트에서도 르세라핌은 110위에 오르며, 해당 기간 K-팝 걸그룹 중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이 차트는 특정 곡이 아닌 아티스트 전체의 스트리밍 횟수를 기준으로 산정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7월 11~12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2026 LE SSERAFIM TOUR ‘PUREFLOW’’를 시작한다.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51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