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mykittiesz/status/2064654890786599301?s=20
언차일드 데뷔 첫 음방날에 후배들 응원하러 대기실 방문한 스테이씨 아이사 & 윤
https://x.com/1_23isa/status/2064654171081740628?s=20
언차일드 팝업도 다녀왔다고 뽑은 굿즈도 보여주고
https://img.theqoo.net/GkotpC
https://img.theqoo.net/oBCGLA
https://img.theqoo.net/ULwAEq
https://img.theqoo.net/nrLOvK
https://img.theqoo.net/HkesKU
기세등등하게 다니라고 인사만 잘하면 반 이상은 간다고 조언도 해줌
https://x.com/cher_eun/status/2063212071156875609?s=20
사실 데뷔 쇼케이스 때도 선물 한가득 들고 응원하러 왔는데
https://x.com/cher_eun/status/2064666825133334873?s=20
https://img.theqoo.net/zrIPEZ
https://img.theqoo.net/UyOEUY
존예들... 이 관계성이 너무 훈훈함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