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frxom0/status/2069347457109274672

= 에이티즈 우영
나무위키보니까 둘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풍동 출신이어서 풍산초 - 풍산중 동문임ㅋㅋㅋㅋ
둘이 한학년 차이나지만 이무진은 밴드부, 우영은 댄스부였어서 서로 안면이 꽤 있을 법도..
(이무진이 00년생, 우영은 99년생)
어제 우영이 리무진 나와서 음색 찰떡인 선곡들로 채우고 감!
자이언티 - 뻔한 멜로디
https://x.com/frxom0/status/2069350689491525849
tuki - 晩餐歌 (만찬가)
https://x.com/neultiny/status/2069354534686879943
https://x.com/frxom0/status/2069355736233304151
태양 - DARLING
https://x.com/frxom0/status/2069358119021682731
에이티즈 - TOXIN (이번 앨범 수록곡 선공개함)
https://x.com/young_w998/status/2069349596292415529
https://x.com/Sanjjonge/status/2069361211297472543
음색이 진짜 미쳤음.. 눈감고 들어도 극락
+)
https://x.com/frxom0/status/2069353919030194604
자매품으로 잠깐 시간될까 부를 때 끼부리는 법까지 전수하고 감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