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유방암 완치' 이성미 "박미선 투병 소식에 무너졌다" 고백 (퍼펙트라이프)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967

viEXuy

24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는 6주년 특집을 맞아 개그우먼 이성미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이날 이성미는 절친 문영미와 만나 유방암 투병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수술하면 보통 끝이라고 생각하지 않냐. 수술하고 눈을 뜨니까 '이제 살았네' 싶었는데 방사선 치료 30번을 해야 했다. 촛농이 흘러내리듯 몸이 무거웠다. 이후 항암제를 먹는데 도저히 못 먹겠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안 살고 말지'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고통스러웠다"며 "이렇게 삶을 연장하면 뭐하나, 내일 죽어도 오늘 행복하게 살다 가는 게 낫다고 생각했다. 사람이 망가지니 의욕도 없고 우울증도 생기고 만사가 귀찮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성미는 또 "(김)자옥 언니, (김)영애 언니가 암에 걸려서 떠나지 않았느냐. 얼마 전에는 (박)미선이가 암에 걸렸다고 하는데 마음이 확 무너졌다"며 "사실 자옥 언니 떠나고는 몇 달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암 투병 후 인생관이 달라졌다는 그는 "앞으로 내 인생 가는 길을 정리하게 됐다. 복잡하고 요란스럽게 사는 게 아니라 오늘 하루를 충실하게 잘 짜서 재밌게 즐기다가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얘기했다. 

한편 이성미는 지난 2013년 유방암 투병 후 5년 뒤 완치 판정을 받은 바 있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311/0002026339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5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스퀘어게시판 정치 카테고리 추가 및 정치 제외 기능 추가]
  • 더쿠 모바일에서 유튜브 링크 올릴때 주의할 점 786
  • 나는 더쿠에서 움짤을 한 번이라도 올려본 적이 있다 🙋‍♀️ 274
  • 더쿠에 쉽게 동영상을 올려보자 ! 3633
  • 슬기로운 더쿠생활 : 더쿠 이용팁 4023
  • ◤스퀘어 공지◢ [9. 스퀘어 저격판 사용 금지(무통보 차단임)] 123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늘부터 <스토킹 가해자의 실시간 위치정보 확인>도 가능해집니다
    • 03:18
    • 조회 66
    • 정치
    • 헐 어떤 제지회사가 담합해서 종잇값 올려놓고 도서전에 부스 차려놨어?
    • 03:12
    • 조회 615
    • 유머
    4
    • 2026 북중미 월드컵 14일차 안내
    • 03:08
    • 조회 275
    • 이슈
    1
    • 너무 사랑스러운 아기고양이
    • 03:04
    • 조회 160
    • 유머
    • 르세라핌, 스포티파이 월간 청취자 2038만 돌파…4세대 아이돌 중 최고 기록
    • 02:59
    • 조회 116
    • 기사/뉴스
    3
    • 퍼컬까지 맞게 점지 받으신 것 같다
    • 02:50
    • 조회 568
    • 유머
    • 한국인 13조 쓸 때 일본인은 4조 썼다…대일 여행적자 '역대 최대'
    • 02:44
    • 조회 508
    • 기사/뉴스
    17
    • 이영애·황정음·옥주현이 택했다…할리우드식 에이전시 모델, 한국서 통할까
    • 02:39
    • 조회 608
    • 기사/뉴스
    • 2년 전 <유어아너> 작품 때 김명민 배우가 허남준한테 했던 말들.jpg
    • 02:33
    • 조회 1508
    • 이슈
    11
    • 집순이 여름맞이 냉동고 채우기
    • 02:24
    • 조회 1505
    • 유머
    15
    • 허남준 마리끌레르 화보 인터뷰
    • 02:17
    • 조회 732
    • 이슈
    13
    • 발이 진짜 왕발인 아기고양이
    • 02:13
    • 조회 1981
    • 이슈
    26
    • 진짜 고급 카펫 보다 사진 잘나옴
    • 02:11
    • 조회 1329
    • 이슈
    4
    • 산리오 상자 시계 가챠 4탄🎀.jpg
    • 02:07
    • 조회 846
    • 이슈
    3
    • 이 사진의 호러인 점은 빗질을 고작 15분했다는 것.
    • 02:07
    • 조회 1370
    • 이슈
    2
    • 이게 hiphop이다
    • 02:07
    • 조회 710
    • 유머
    2
    • 요즘 슨스 짜증나는 점
    • 02:07
    • 조회 1706
    • 이슈
    11
    • 성당 한참 다닐때 어떤 수녀님이 그러셨는데 ㅋㅋ 새벽 서너시쯤 하는 기도가 제일 효과좋다고? 그때 예수님이 제일 덜바빠서 그때 뭐라뭐라 막 격하게 따지면 들어준대나 ㅋㅋㅋㅋ
    • 02:05
    • 조회 1268
    • 이슈
    9
    • 아부지 100보 걸을때 그로구 2000보 걷는다고 함
    • 02:04
    • 조회 1147
    • 이슈
    5
    • 연쇄궁팡마 응디 뚜들기는데 빵구냄새가 나는 거임 그래서 방구꼈냐고 물어봤더니 짜증냄
    • 01:59
    • 조회 1155
    • 이슈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