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x.com/sarrJIMIN/status/2069676871865016598?s=20
지민이 도착 했어요

https://x.com/sarrJIMIN/status/2069681180711194721?s=20
발코니에서 인사도 하고
https://x.com/i/status/2069678592553067006
https://x.com/i/status/2069681606709944806
좔영도 하고
https://x.com/i/status/2069696644527108322
조나단 앤더슨과 인사
https://x.com/i/status/2069695700099805214
그리고 퇴근길 해피한 인사
앓는글에 어그로들은 지나가길 ♡
(올린 팬계정 안되면 알려줘요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