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OECD 성장률 2위라는데 덴마크가 2위....??
도대체 덴마크는 왜??

이유는 노보 노디스크의 오젬픽(위고비)
그 정도가 얼마나 규모가 크냐면
제약 제외하면 0.2% 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의 반도체보다 덴마크의 오젬픽이 비중 높을듯
한국이 OECD 성장률 2위라는데 덴마크가 2위....??
도대체 덴마크는 왜??

이유는 노보 노디스크의 오젬픽(위고비)
그 정도가 얼마나 규모가 크냐면
제약 제외하면 0.2% 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의 반도체보다 덴마크의 오젬픽이 비중 높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