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덬이 붐 올거라고 스퀘어에 계속 외쳐대던 지니매직 드디어 음방나옴 ㅠㅠ
https://x.com/Yewoni10101/status/2069708145468055716?s=20
라이브 클립 공개되고 수록곡인 거 아쉬워하는 반응이 많았는데 팬들 소원 성취ㅠㅠ
https://youtu.be/krRZezl_LDI?si=rVKBJlnlUw-xlk0K




이제 진짜 붐만 오면 됨 곧 온다…된다 이건…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부른 밴드 라이브 버전이 ㅈㅉ 좋으니까 남겨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