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이 다르게 쓰는 표현 https://theqoo.net/square/4255837636 무명의 더쿠 | 18:53 | 조회 수 2208 팔방미인 한국은 여러 분야에 다재다능하다는 좋은 의미로 쓰지만 일본에서는 누구에게나 잘 보이려는 사람이라는 약간 부정적인 의미로 쓰인다고 함!같은 한자어인데 이렇게까지 의미 다른건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