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RANII_58/status/2069424340437971271?s=20
= 크래비티 형준 (통영 사람)
이즈나 지민(부산 사람)이 호박전을 최애라고 하면서 늙은호박전 얘기하니까 흥분해서 애늙은!!!! 이라고 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덬(부산사람)도 호박전 = 노란색 늙은호박전이 당연한 거라서 서울 애호박전 보고 이게 호박전이라고? 한 적 있음 ㅇㅇ
https://x.com/RANII_58/status/2069424340437971271?s=20
= 크래비티 형준 (통영 사람)
이즈나 지민(부산 사람)이 호박전을 최애라고 하면서 늙은호박전 얘기하니까 흥분해서 애늙은!!!! 이라고 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덬(부산사람)도 호박전 = 노란색 늙은호박전이 당연한 거라서 서울 애호박전 보고 이게 호박전이라고? 한 적 있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