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x.com/politechopstick/status/2069635722018177444
ㄹㅇ 인용에 우리도 하자, 한국에도 도입 하자, 가성비충이라 삽가능 / 지랄이 풍년이다, 면접보냐?, 별 그지같은... 으로 갈리고 있음
덬들이면 줄세우기 아니고 좋은데?? 당첨 드가자 vs 이런것도 pr해야 하냐?? 차라리 돈 내고 감

https://x.com/politechopstick/status/2069635722018177444
ㄹㅇ 인용에 우리도 하자, 한국에도 도입 하자, 가성비충이라 삽가능 / 지랄이 풍년이다, 면접보냐?, 별 그지같은... 으로 갈리고 있음
덬들이면 줄세우기 아니고 좋은데?? 당첨 드가자 vs 이런것도 pr해야 하냐?? 차라리 돈 내고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