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위스 유니
최근 라방에서 버츄얼돌들 한테 교류좀 활발하게 하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라웃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OWIS_mp4/status/2069391221240569980?s=20
https://x.com/Lt6136216143616/status/2069397401841115538?s=20
https://x.com/semowis/status/2069398550535135502?s=20
그러고보니까
그동안 버츄얼+사람 챌린지는 많이 봤는데
(최근 올라온 플브랑 홀로라이브 챌린지)
국내돌 한정 버츄얼+버츄얼 챌린지는 본적이 없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그림체 모델링 달라서 제작비 개많이 들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