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태까지 기존 콜라보 캐릭터들은 뽑기 한 번에 2,000원 - 한 달 정도 할인 기간 두고 1,500원으로 판매해서 캐릭터 하나를 뽑는데 15만원 두 개를 뽑아도 30만원 선에서 컴플이 가능했음
최근 라방에서 지속적으로 과금 부담을 줄이겠다고 언급해놓고
캐캐체 뽑기를 1뽑당 2500원으로 출시. 할인 기간 없음
운이 없으면 캐릭터 두 개 뽑는데 50만원을 태워야 함
안 그래도 유저 없는 망해가는 게임에 가격 싸가지 없다고 불타는 중
IP 가격이 비싸다고 해도 그간 했던 콜라보가 짱구 코난인데 그거보다 비쌀 것 같지 않다는 반응이 주류인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