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fei_rock/status/2068713911965106528 애기들 데리고 강남 타워레코드 데리고 갔다가 에버랜드 감ㅋㅋㅋㅋ 해외스타가 내한와서 저런 경우 마이클 잭슨 밖에 없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