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kanflsg/status/2069346044966822015
잘 부르기도 잘 부르고.. 노래가 일단 넘 좋음 ㅠ 팝송 느낌도 나고..
https://x.com/ATEEZofficial/status/2069269214175678796
이런 띵곡이 수록 되어있는 에이티즈 미니 14집 6월 26일에 옵니다.. 많은 관심 부탁 🙇♀️🙇♀️
++)) 우영이 리무진서비스도 많관부!!!!ㅎㅎ
https://youtu.be/st6j2ZUF2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