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올라온 키비츠 catch my breath 잇츠라이브
https://x.com/ovxyoui/status/2069356082330493433
https://x.com/iayskv/status/2069331672349426115
https://x.com/wwndnjsl/status/2069334692772581455
서바 경력직 3명이나 있어서 그런지 라이브가 ㄹㅇ 안정적임
https://youtube.com/shorts/GrFHexVUHu4?si=aJoUxQS8MTOPzBq3
오늘 조금 더 공개된 데뷔 타이틀곡 OXY도 좋아서 무대 너무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