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TRmwLUAiKDQ?si=ch8MV1Yiq1tU6D1b
1절 후렴에서 시은이가 딱 한번 긁어서 말아주는
>킵! 코흑↗️링<
https://img.theqoo.net/MVxixe
https://img.theqoo.net/JagaoF
https://img.theqoo.net/VkTrDo
https://img.theqoo.net/NNpopW
노래 나오자마자 킥이라고 반응 좋았는데
https://youtu.be/0v0dXbvQEpA?si=SduC-TqovIhaYFsO
원래는 그냥 부드럽게 불렀던 파트였는데 뒤집어서 불러보라는 디렉 있었고 다른멤들은 안돼서 시은이만 하기로 했다고 함
https://img.theqoo.net/WXDMub
https://img.theqoo.net/RkrZxj
덬들 땜에 나도 해봤는데 걍 타령부르는1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