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DumpHing/status/2069283023233953795?s=20
https://x.com/ygc8f/status/2069100702337757513?s=20
https://x.com/luckycloi/status/2069331614975598619?s=20
https://x.com/zgxnt/status/2069250121389441103?s=20
https://x.com/bemytiti/status/2069232036846719114?s=20
https://x.com/bemytiti/status/2069302095879217331?s=20
https://x.com/nanjaengOI/status/2069299221103329787?s=20
https://x.com/chukikikiki920/status/2069334733004402807?s=20
그래도 따수운 결말편
https://x.com/flying_bambi/status/2069302169485087061?s=20
+
https://x.com/daishiterurang/status/2069368824655478817?s=20
절망편
https://x.com/kangchanbi/status/2068930735139151945?s=20
+
그리고 나 그 망돌 회사 워크샵 같이감 개웃곀ㅌㅌㅋㅋㅋㅋ
팬싸 명단엔 가짜이름도 올라와서 100명을 항상 채웠는데
돈 제일 많이 쓴 상위 10명이 연달아 3번을 떨어짐
하지만 다른 이름으로도 응모했기에 그 이름으로 들어왔더니 소속사 측에서 신고를 하려고해서 그 10명이 탈덕함
그 앨범 초동 150장을 조금 넘겼었는데 그 다음엔 후술할 이유까지 겹쳐 초동이 37장 나오고 그 돌은 해체함
이 중소돌은 갑자기 두달 가까이되는 일정으로 해외투어 돈다고 출국을 하게되었음...
출국 직전 해외 두번째 가는거고, 기사도 안뜰테니 공항정보까지 사서 응원하러가야하나 고민하던중
정보를 사려고했지만 가짜 정보였고, 마침 공항 근처 거주라 존버를 한 팬이 존재했음..
그 팬을 보고 회사 차량은 제일 끝 게이트에 멤버를 내려주고, 인사도, 사진 찍어줄 틈도 없이 그들은 출국심사를 받으러 떠남
그러고는 목적지 도착한 아이돌은 팬이 아무도 공항에 와주지 않았다 소릴 하고 대규모 탈덕러쉬가 생겨버려서
입국한 그들은 중소돌을 쫓아다니는 초면인 사생무리를 보고 힘들었다며 공카에 염불하더니 해체했음ㅋ....
잘 사냐? 잘 살지마라.
물론 나는 팬싸 올출하고, 특정 멤 찍덕이었는데 3번째 앨범 팬싸에서 ㅇㅇ님 우리 초면이지요? 해서 탈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