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https://youtu.be/sFujy0ylYsc
선공개곡 뮤비 티저 떴는데 이번에도 ㄹㅈㄷ 한국풍으로 잘 말아옴. .
https://x.com/malbok915/status/2068713412553765259
사방신 현무, 신라 금관, 백제 금동대향로, 웃는기와까지 생각도 못한 문화재들 한가득. . .
소품뿐만 아니라 연출까지 죄다 제대로 한국풍이라 기립박수 나옴
https://x.com/IN2128J/status/2068711427809141233
https://x.com/mang_sep9/status/2068711544796697004






원래도 한국풍 컨셉 맛집이긴 했는데 뭔가 더 정점을 찍은 느낌 . .
음원도 기대 되는데 뮤비도 겁나 기대됨. . .
https://x.com/Stray_Kids/status/2068710559151984954
스트레이키즈 드 디 어 컴백합니다 . .
선공개곡 RUN IT 내일 오후 1시 공개니까 많관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