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임
가격은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은데 나는 동네 하나로마트에서 이 가격으로 구매했고
저 맛은 다 알겠지만 쩐내없이 딱 상상하는 그맛임
근데!!! 왜 추천하냐면
아는 맛일수록 상상속 그 맛과 일치도가 높게 나오기 쉽지않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딱 생각하는 그 맛이 남
달달 살짝 짭짤 고소하면서 김맛 나는ㅇㅇ
게다가 글까지 쓰는 이유는 사이즈임
오백원동전보다 좀 큰 사이즈로 한입쏙쏙임
과자부스러기 떨어지는 거 싫어해서 과자 안먹는 나덬같은 사람들에게는 거대한 매리트가 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