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성한다고만 하고 아무도 책임을 안지는 이번 삼성 하이닉스 레버리지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375
반성한다"…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3103405
이 원장은 "지난달 27일 단일종목 레버리지 출시 이후 14조원을 돌파하며 규모가 급증하고 있다"며 "개인 투자자가 92% 정도 되는 것 같다. 연속 하락장에서 (손실률이) -37%까지 가는 것을 확인했다"고 강조했다.
반성한다고만 유체이탈 화법 구사이후
아무런 반성에 대한 책임도 없음
오늘 본주 급락에 레버리지는 2배로 급락
주방에서 나온 금감원장 응급실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