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동안 근무한 선배의 퇴직금이 11만엔이라는 소식을 듣고 지금 이거야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506
https://x.com/petinfome/status/2069279127518244953?s=20
13년 동안 근무한 선배의 퇴직금이 11만엔이라는 소식을 듣고 지금 이거야
https://x.com/fia13woyr/status/2069352278222623050?s=20
내 회사 같은 데는 정직원으로 10년 일하고 0엔이었어. 착한 회사 아냐?
일본은 퇴직금이 법적으로 보장되어 있지 않아서
퇴직금의 경우 온전히 회사 재량임
대기업이나 외국계 회사는 챙겨주는 모양이지만
ㅈㅅ는 0원 퇴직금도 많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