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ojyu09/status/2068958244186575310?s=46 리액션용으로 쓰이는중ㅅㅂㅋㅋ 저정도로 빡친 이유: 양모펠트하다가 >팔아파서<ㅋㅋㅋ (수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