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도요타 밀어내고 시총 1위된 나름 일본 국민주식으로 등극한 반도체 기업 키옥시아는 오늘 -15% 떨어짐.... 하이닉스 -12%, 삼전 -12%, 키옥시아 -15% 등등 그냥 오늘 반도체는 죽어나는 날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