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랑 똑같은 상황에서 일본인의 선택 https://theqoo.net/square/4254256829 무명의 더쿠 | 15:03 | 조회 수 3344 https://x.com/Solzhe_shimarin/status/2069039864360976802?s=20달걀이 너무 비싸. 이제 내가 직접 낳아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