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olzhe_shimarin/status/2069039864360976802?s=20달걀이 너무 비싸. 이제 내가 직접 낳아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