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XOptVfrhCjc?si=Ius5M5NuFGCyy5ue



https://x.com/KEYVITUP_inkode/status/2068665308420960719?s=20
https://x.com/KEYVITUP_inkode/status/2068665304335732770?s=20
예전에 방탄 I NEED U 도 케이콘 가서 커버했었음
반응 좋아서 연습영상이랑 라이브 한 번 더 같이 해줬다고..!
https://youtube.com/shorts/dWVhR9E6Ea8?si=1dkBi0iPAtVsXaM2
보컬라인이 태환 현민인데 음색도 음색이지만 개인적으로
https://youtube.com/shorts/oM3iuveq3UA?si=eIEg2LXAzHXuRuBb
성량이 시원시원해서 좋은듯
https://youtube.com/shorts/dWVhR9E6Ea8?si=LfVPELYWCvA6wQ1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