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square/4253966736
https://theqoo.net/square/4254087056

https://x.com/Happy48791/status/1894486688526995831?s=20
https://x.com/heunghacnayo/status/1782926548712190348?s=20
자기들 마음에 안드는 글에만 파딱주작 어쩌고 하는데 이제 그냥 트위터에는 안파딱 계정이 별로없음
파딱걸어야 계정 안잠긴다 더 길게 트윗할 수 있다 뭐 이런 이유로 파딱 건 사람들도 많고 그래서 파딱이라고 꼭 다들 수익내고 싶어하는 계정인건 아님
글 내용이 분쟁성이면 그걸 지적하는게 낫지 파딱주작어쩌고왜이런걸퍼오냐클릭수유발하려는거아니냐본인글퍼오는거아니냐(심지어 캡쳐하고 링크 안걸어도) 이러고 안경척하고 가면 스퀘어 헤비업로더들만 떠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