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youtu.be/_P6EDZFD-xE?si=9Sfup-5NNC6olW19
https://youtu.be/F1TfpGFRKps?si=2HgGqc23T28G8bOQ
둘다 진성으로 고음 지르는거 너무좋다,,
이무진 리드미컬한 노래말고도 장르 스펙트럼이 진짜큰듯
서울예대 후배는 우발라 우승자인데
음색 특이한거같음!!
https://youtu.be/_uL8TUEg7Ds?si=huD1wV-QQfZmCf_8
둘다 다른느낌으로좋아 ㅠㅠㅠ
https://youtu.be/r9wvUos-v40?si=W3dGHyiXraoTQ-D8
ㅋㅋㅋ서울예대 특 = 복도에서 노래부르는영상찍기
ㅋㅋㅋㅋ 이무진 이후로 후배들이 다 복도에서
노래부르는영상찍는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