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몇 인간들이 부동산 규제로 서민 말꼬리 잡으며 난리칠 때
집 구매가 문제가 아니라 위가 오르면 전월세도 같이 오른다고 지적했었음
그리고 반년~1년 지난 현재:
전세: 없어짐
월세: 폭등 ^^
결국 무주택자가 가장 고통받을거라 예측했던 후자가 맞았다는게 증명됨
부동산에 대해 비판하면 다주택자 투기꾼 알못 분수 모르는 부자지망생 호통치며 잡도리하시던 더쿠 내 자칭 지성인들 다 어디로 숨었는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