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 피부색 백인 선망(?) 논란
일본도 유사한 소리를 많이 들어봤나봄
그냥 한 천년전부터 흰 피부가 미의 기준이었던 한중일 갑자기 빨라도 2-300년 전 난입한 홍인들 선망하지 말라는 호통에 단체로 어리둥절
일본도 유사한 소리를 많이 들어봤나봄
그냥 한 천년전부터 흰 피부가 미의 기준이었던 한중일 갑자기 빨라도 2-300년 전 난입한 홍인들 선망하지 말라는 호통에 단체로 어리둥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