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angduck2/status/2069087255621468343
무대 밑에서 멤버들 찍으면서 눈물흘림
주말에 열린 아오아홍콩콘에 깜짝등장해서
https://x.com/angduck2/status/2068730056063721478
본인파트 샤라웃도 당하고
https://x.com/angduck2/status/2068702356389417059
프듀컨셉평가 24시간 로얄멤버
https://x.com/roxkncat/status/2068729275495366714
픽랄까지 야무지게 즐김
멤버들이랑 사진도 많이 찍고 전날 밥도 먹고 콘서트도 신나게 즐기고 헤어짐ㅠㅠㅠ
+ 나영이 댓글
아이오아이가 왜 헤어져야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