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요새 ㅈㄴ 웃기다는 반응 많은 롯데 포수 손성빈.gif (feat. 잡도리)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240
지난 일주일만에 나온 짤들ㅋㅋㅋㅋㅋㅋㅋㅋ
에레디아 백스윙에 두번째 맞을뻔하니까 째려보기
하이라이트 썸넬에도 박제됨 ㅋㅋㅋㅋ
이건 1루수인 니가 잡아줘야지 하며 눈으로 욕하기
(02년생 동갑에 입단 동기)
좃됐어 지금 좃됐다구요;;;
(최준용이 1살 형. 9회말 2아웃 1,3루인데 볼 두 개 던진 좃된 상황)
제일 유명한 잡도리 2개
붙어 그냥.. ㅅㅂ 좃밥이야?
(02년생 동갑에 입단 동기)
마이크도 없이 멀리서 갈!!! 하는데 목소리 개큼
https://youtube.com/shorts/NCxjrEaLaNo
02 손성빈: 진짜 쪽팔리게 할래?!
01 최준용: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롯데 야구 보는 재미 중 하나임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