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VAYONN_inkode/status/2067985760641552419?s=20
곧 데뷔하는 베이온 와타데이 선공개곡
내일 선공개라고 함
트랙 4 기리보이 작사라니,, 노래 좋을 거 같아서 기대 됨
티저도 진짜 청량함..


https://x.com/Chamo_SS81D25/status/2068659884225376318?s=20
https://x.com/teruki___1019/status/2068349195032183124?s=20
일본 잘생긴 남고생 대회에서 우승했다던 테루까지
청량미 넘쳐서 좋다
곡 선공개는 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