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동정세로 인플레이션을 고려,
포장, 재료를 최대한 억제한 절약 주먹밥.
비싼 김을 빼고 패키지도 한색으로 통일해 잉크값을 절약한 버전의 주먹밥임
https://x.com/livedoornews/status/2067122568197513498?s=20
ㅡ 그래도 주먹밥인데 김은 넣어줘라...
ㅡ 칼비 따라하는거? (칼비는 나프타부족으로 흑백포장지 사용함)
ㅡ 포장지의 중요성을 알았다
ㅡ 이러지좀마... 이런거 내면 일본 소비가 위축된다고
등등의 반응을 얻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