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modu____/status/2068622893895082385?s=20
어제 트레저 콘 단체 파라파라 챌린지
https://x.com/wxiting4u/status/2068623340680749351?s=20
https://x.com/todaymoorange/status/2068623274897203417?s=20
https://x.com/imhphoho/status/2068623118386786466?s=20
https://x.com/on1yasahii/status/2068623457991168002?s=20
그 중에서도 아사히가 날라다님ㅋ
아사히가 파라파라 고수인 이유 = 연습생 때 이미 해본 적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연습도 안 했는데 짬으로 추는데 제일 잘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