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여기가 내 동상이몽 최애장면임 이든이인줄 알았다가 개큰 곰 튀어나와서 경악하시는 패널분들 보고 어케 안웃는데;;ㅜㅠㅠㅠㅠㅜ
무명의 더쿠
|
14:58 |
조회 수 1575
https://x.com/mi2rajin/status/2068712087724200370?s=20
https://x.com/mi2rajin/status/2068712087724200370?s=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