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_IbR7efYB1Y?si=mGzqS7BSEP3g08up
마이티마우스 톡톡
15년만에 리메이크버전으로 소야랑 상추 쇼리
활동했는데 간만에 15년전곡 들을수있어서 넘 좋았어,,ㅋㅋㅋ
역주행해서 계속 활동하는거보고싶음

(막방이라 쇼리 가발쓴거...너무 시강)
ㅋㅋㅋㅋㅋ 곡자체가 너무신나고 이게 여름이지..
https://youtu.be/VL2JXxfPlaM?si=4duzn-bl_nZREhJT
https://youtu.be/9rVLahOjKro?si=f44qQ9hwrNSBlMt6
저 톡톡 춤 중독성있음 ㅋㅋㅋㅋ
이제 여름인데 벌써 막방이라 너무아쉬웠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