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CpxAFlnSGBT/
유퀴즈에도 나왔던 수퍼엘리트멍멍이 토백이🐾
은퇴하고 함께하시던 분 댁에 입양될 예정이라고 했었는데
https://x.com/i/status/2068863362474324185
26년 4월 30일 소방구조견 은퇴 후
김 소방관님 댁 입양돼서 지금은 집멍멍이로 살고있대!
카페활동도 하시는 듯
모바일이라 영상 못떠왔는데 영상보면 여동생가나디(루비)도 생기고 엄청 행복해보임ㅠㅠ
인간때문에 고생많이 했으니 남은 생 행복하게 멍멍이답게 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