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음방에 미친(p)역조공까지 해서 팬들 난리난 온앤오프 근황…jpg
무명의 더쿠
|
10:57 |
조회 수 2318
월드컵 기간에 컴백해서 팬들 위해 자체 음방 뛰는 남돌이 있다?
![]()
ㅇㅇ 바로 온앤오프
https://www.youtube.com/watch?v=BITuRHzazts
https://www.youtube.com/watch?v=Ci3oVYFZ8UY
이번에 컴백을 월드컵 기간에 해서 컴백주 음방이 부족했는데
소속사에서 자체적으로 음방 찍어서 유튜브에 올림…
![]()
심지어 멤버들 별로 직캠도 전부 찍어서 올려줌…
![]()
팬들 반응 진짜 좋아…
진짜 "무대에 진심인 팀" 같은게
자체사녹에서 무대 기존 4번~6번씩 보여줬대,,,
보통 공방에서는 2번, 많아야 3번 정도 사녹하는데
온앤오프는 보통 3번 진행하고 팬들 직캠 찍게 무대 한번 더 해줬다고 ㅠㅠ
이거 심지어 온옾 덥엠 나가고 신생 기획사랑 멤버들 전원 계약한거임…
심지어 팬들 위해서 음방 역조공까지 완벽하게 해줌
https://x.com/gogoetion/status/2067539422682525966?s=46
![]()
![]()
(저 요아정 다 얼마치일까…)
이렇게까지 팬들위해 투자하는 아이돌 너무 보기 좋아요 ㅠ
온앤오프는 진짜 대박나야되는 그룹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