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비젼 콘택트렌즈 전문 브랜드 오렌즈(OLENS)가 아이돌 그룹 미야오(MEOVV)를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2026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Funky Pop Eye Styling’을 공개했다.
이번 봄 캠페인은 오렌즈 특유의 감각적인 컬러 플레이와 트렌디한 아이 스타일링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미야오의 세련된 비주얼과 개성 있는 무드가 더해져 한층 감각적인 화보로 완성됐다.
브랜드는 미야오의 트렌디한 감성과 독보적인 분위기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높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이번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글로이의 새로운 시리즈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하이라이트 패턴으로 그렁그렁 눈물이 맺힌 듯한 아이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렌즈이다.
미야오는 개성 있는 비주얼과 팀 컬러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주목받고 있는 그룹으로, 이번 오렌즈 봄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와의 첫 공식 행보를 시작한다. 모델 발탁 소식은 단체 비주얼 공개 시점에 맞춰 함께 발표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련된 비주얼이 ‘Funky Pop Eye Styling’ 캠페인의 무드를 완성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글로이 티어 시리즈를 포함해 미야오와 함께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와 캠페인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https://www.instagram.com/p/DUklRkxAU2w/?hl=ko
https://www.instagram.com/p/DUiAhL1AiO3
https://www.instagram.com/p/DUj8ANkDWEr
너무 잘 어울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