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에서 박지현은 외출 전부터 남다른 추위 대비책을 선보인다. 두꺼운 패딩과 귀마개로 든든하게 무장한 채 식물원과 전통시장을 누비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즐긴다.
전통시장에서는 박지현의 높아진 인기가 빛을 발한다. 시장 입구부터 상인들과 시민들의 환호가 쏟아지자 그는 연신 허리 굽혀 인사하며 감사함을 표한다. 박지현은 “트로트 가수의 성공 지표는 바로 이것”이라며 시장 내에서의 반응에 뿌듯해해, 그가 말한 지표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옷 가게에서는 예상치 못한 인연을 우연히 마주치며 “정말 인연이구먼”이라며 놀라워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바쁜 외출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박지현은 자신만의 확실한 행복, ‘매운맛’을 찾는다. 그는 보기만 해도 입안이 얼얼해지는 새빨간 양념의 매운 떡볶이를 준비해 본격적인 먹방에 돌입한다. 박지현이 선택한 메뉴는 보기만 해도 입안이 얼얼해지는 새빨간 양념의 매운 떡볶이. 이미 핫팩의 열기로 후끈 달아오른 상태에서 강렬한 매운맛까지 더해지자, 박지현의 얼굴에는 땀이 비 오듯 쏟아진다.
핫팩이 뿜어내는 열기와 떡볶이의 화끈함이 만나 진정한 ‘이열치열’을 보여준 것.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멈출 수 없는 중독적인 맛에 빠져든 박지현의 리얼한 먹방 표정이 시청자들의 침샘과 웃음 버튼을 동시에 자극할 예정이다.
https://v.daum.net/v/20260206001215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