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재욱과 신예은이 출연하는 지니TV 새 오리지널 '존버닥터'(극본 김지수, 연출 이명우)는 '닥터 섬보이'로 최종 타이틀을 결정하고 공개를 준비 중이다.
'닥터 섬보이'는 당초 원작 웹툰의 제목인 '존버닥터'를 가제로 했으나, 비속어가 들어간 드라마 제목이 적절하지 않다는 판단으로 논의 끝에 '닥터 섬보이'를 최종 타이틀로 낙점했다.
'닥터 섬보이'는 2022년 2월부터 카카오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 '존버닥터'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모두가 기피하는 지옥의 섬 편동도에서 공중보건의로 근무하게 된 성형외과 전문의 도지의가 1년간 온갖 환자와 주민들을 만나며 처절하게 버티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재욱이 악명 높은 섬 편동도에 입도한 공중보건의 도지의로, 신예은이 비밀스러운 사연을 안고 나타난 간호사 육하리로 출연한다.
특히 '닥터 섬보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춘 배우 이재욱과 신예은과 '열혈사제', '소년시대', '펀치', '어느날', '편의점 샛별이', '귓속말'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연출을 선보인 이명우 PD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내 공개를 앞두고 있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477/0000592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