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713902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Hanteo Music Awards 2025', 이하 'HMA 2025')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2차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다.

3일 'HMA 2025' 주최 주관사 한터글로벌은 공 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이번 시상식에 출 연하는 아티스트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K팝을 대표하는 보이그 룹과 걸그룹은 물론, 전 세대가 사랑하는 K팝 가 수들이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자아낸다.
나우즈(NOWZ), 빌리(Billlie), 싸이커스(xikers), 아이덴티티(idntt), 위아이(WEi), 윤종신(Yoon Jongshin), 트리플에스(tripleS), 포레스텔라 (Forestella) 등 8팀이다.
한편 'HMA 2025'는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 트 한터차트 운영사 한터글로벌이 개최하는 K팝 시상식이다. 올해는 종합편성채널 MBN과 공동 주최한다. 하이원, 비마이프렌즈, 비알머드, 비이 피씨탄젠트, 강한친구들, 후즈팬 카페, 후즈팬 스 토어, 모켓샵이 후원 협찬하며, 시상식은 '한터' 틱톡 채널에서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 되고, MB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