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한해동안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트리거’, ‘하이퍼나이프’, ‘나인 퍼즐’, ‘파인: 촌뜨기들’, ‘북극성’, ‘탁류’, ‘조각도시’, ‘메이드 인 코리아’를 잇는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한국 콘텐츠로 2026년에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몰입도 높은 시청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26년 공개 예정작들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라인업 영상과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 강렬한 액션과 서바이벌
디즈니플러스에 따르면 빠른 전개와 스타일리시한 액션, 극한의 상황 속 선택이 맞물리는 장르물이 대거 출격한다.
2024년, 뉴욕타임스의 ‘베스트 TV쇼 2024’에서 ‘최고의 인터내셔널 TV쇼’로 선정됐던 ‘킬러들의 쇼핑몰’은 하반기 시즌2로 돌아온다.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는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쇼핑몰을 지켜낸 지안이 바빌론 글로벌 세력의 표적이 되면서 다시 킬러들의 세계로 발을 들이며 펼치는 액션이다. 시즌1에서 신선한 삼촌-조카 케미스트리와 강렬한 액션을 선보였던 이동욱과 김혜준을 비롯해 조한선, 금해나, 이태영, 김민 등 시리즈의 주역들이 다시 돌아온다.
오리지널 예능 ‘운명전쟁49’는 49인의 운명술사들이 모여 여러 미션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시험하는 신들린 서바이벌을 펼치는 작품이다. 기존 서바이벌 예능에서 한층 나아가 과감한 변주를 더했다. ‘K-샤머니즘’을 서바이벌의 핵심 소재로 내세워 예능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다는 점에서기대를 모은다. ‘운명전쟁49’는 상반기 공개된다.
◆ 확장된 인간의 욕망과 비밀을 파고드는 드라마, 스릴러
‘블러디 플라워’는 모든 불치병을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연쇄살인범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17명의 나쁜 놈들을 죽인 연쇄살인범의 살인동기가 세상의 아픈 사람들을 구하기 위한 치료 목적으로 밝혀지면서 세상에는 뜨거운 논쟁이 펼쳐진다. 불치병 치료제의 키를 쥔 연쇄살인범 이우겸(려운)과 그를 면죄시켜야 하는 박한준 변호사(성동일), 이에 진실을 입증하려는 진격의 차이연 검사(금새록)의 팽팽한 연기와 심리 대결이 담길 전망이다. 2월 4일 매주 2회씩 총 8개 에피소드로 공개된다.
박보영, 김성철, 이현욱, 김희원, 문정희, 이광수 등이 출연하는 범죄 드라마 ‘골드랜드’는 상반기 공개된다. ‘골드랜드’는 밀수 조직의 금괴를 우연히 넘겨받게 된 희주(박보영)가 금괴를 둘러싼 여러 군상들의 탐욕과 배신이 얽힌 아수라장 속에서 금괴를 독차지하려는 욕망에 사로잡혀 벌이는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욕망에 눈 뜬 박보영의 새로운 얼굴을 비롯해, 날 것의 에너지를 폭발시키는 김성철, 젠틀한 얼굴 뒤에 이중성을 숨긴 이현욱, 소름 끼치는 광기를 드러내는 이광수까지. 금에 대한 욕망 앞에서 본능을 드러내는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앙상블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현빈, 정우성 등이 출연한 ‘메이드 인 코리아는 하반기 시즌2로 돌아온다. ’메이드 인 코리아 시즌2‘는 1979년 서울, 격변의 시기를 배경으로 권력의 정점으로 깊숙이 파고든 백기태(현빈)와 지독한 집념으로 돌아온 장건영(정우성)이 더욱 커진 국면 속에서 한 시대의 판도를 뒤흔드는 이야기를 담는다. 시즌1을 이끌었던 현빈, 정우성, 우도환, 서은수, 원지안, 정성일, 노재원 배우가 시즌2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이어가는 가운데, 새로운 인물들도 합류한다.
◆ 설렘부터 운명까지, 본격 로맨스가 온다
2월 20일, 당신의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로맨스 ‘찬란한 너의 계절에’가 찾아온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채종협)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성경)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4월 공개 예정인 ‘21세기 대군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걸 다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 성희주(아이유)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있는 것이 없어 슬픈 남자 이안대군(변우석)의 운명 개척 신분 타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아이유와 변우석의 만남만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반기 공개 예정인 ‘결혼의 완성’은 이혼 직전 납치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인면수심의 범죄자와 극한 사투를 벌이게 되는 한 남자의 위험천만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 스릴러다. 배우 남궁민이 신경외과 의사 출신 병원장 강태주 역을 맡아, 아내를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거는 남편의 절박한 감정선과 긴박한 추격전을 그려낼 예정이다. 납치된 아내 고세윤 역에는 이설이 캐스팅됐다.
◆ 전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세계관과 판타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글로벌 누적 조회수 27억 회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이끈 레전드 웹툰 ‘재혼 황후’가 하반기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찾아온다. ‘재혼 황후’는 동대제국의 완벽한 황후 나비에(신민아)가 도망 노예 라스타(이세영)에게 빠진 황제 소비에슈(주지훈)로부터 이혼을 통보받고, 이를 수락하는 대신 서왕국의 왕자 하인리(이종석)와의 재혼 허가를 요구하며 벌어지는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신민아, 주지훈, 이종석, 이세영 등이 로맨스를 넘어 궁중 정치와 암투까지 그려낼 전망이다. 도파민 넘치는 스토리와 화려한 프로덕션이 더해져 로맨스 판타지 장르의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재림 감독과 수지, 김선호의 아름다운 만남으로 주목을 받는 ‘현혹’이 하반기 공개된다. ‘현혹’은 1935년 경성, 반세기가 넘도록 세상 밖으로 나오지 않아 의혹과 소문이 가득한 매혹적인 여인 송정화의 초상화를 의뢰받은 화가 윤이호가 그의 신비로운 비밀에 다가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는다.
수지는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정체를 알 수 없는 기묘한 매력을 지닌 송정화를 연기하고, 송정화의 초상화를 의뢰받은 화가 이호는 배우 김선호가 연기한다.
https://v.daum.net/v/20260122100905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