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SBS 연기대상’ 출격…‘우주메리미’ OST 무대 최초 공개
무명의 더쿠
|
09:43 |
조회 수 1035

그룹 NCT WISH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2025 SBS 연기대상’ 무대에 오른다.
오는 12월 31일 방송되는 ‘2025 SBS 연기대상’을 통해 그룹 NCT WISH의 스페셜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고 해 흥미를 자극한다.
NCT WISH는 시온(SION), 리쿠(RIKU), 유우시(YUSHI), 재희(JAEHEE), 료(RYO), 사쿠야(SAKUYA) 여섯 멤버로 구성된 K팝 그룹으로, 독보적인 청량함부터 에너제틱한 매력까지 아우르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원톱 대세다. ‘
NCT WISH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2025 SBS 연기대상’에 출격해 드라마 ‘우주메리미’ OST Part.3 ‘이 세상 끝까지’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는 점에서 이목이 쏠린다. ‘이 세상 끝까지’는 사랑하는 이를 향한 설렘과 끝까지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감미로운 R&B 팝 스타일의 곡으로, NCT WISH 전원이 함께한 첫 드라마 OST라는 점에서 주목받았다. 특히 NCT WISH의 맑고 청량한 보컬이 드라마의 달콤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졌다는 호평을 받았던 만큼 NCT WISH의 스페셜 무대에 벌써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2025 SBS 연기대상’은 오는 12월 31일 밤 8시 50분부터 생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