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필립스 ‘유퀴즈’ 떴다...‘이용복’에 얽힌 사연 고백
무명의 더쿠
|
10:42 |
조회 수 1322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늘(24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324회에는 글로벌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필릭스와 사찰 소개팅 ‘나는 절로’ 총괄 도륜 스님, 23년의 판사 경력을 마무리하고 법정 드라마를 쓰고 있는 문유석 작가 그리고 요리하는 웹툰 작가 김풍이 출연한다.
전 세계가 열광하는 글로벌 핫 아이콘,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가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유 퀴즈’를 찾는다.“제가 꿈꾸는 연예인의 모습”이라며 유재석을 무한 감탄하게 만든 압도적인 등장과 함께, 다채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빌보드 200’ 연속 8회 1위 대기록의 비하인드부터 JYP 박진영 프로듀서에게 순금 20돈 기념패를 선물받은 이야기, 2025 MAMA 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탄생한 ‘뿌엥’ 짤 비화까지 공개된다. 호주에서 보낸 유년 시절과 한국 이름 ‘이용복’에 얽힌 사연, “나처럼 후회하지 말아라”는 어머니의 응원 속 K-POP 스타의 꿈을 이루기까지의 치열한 노력도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그가 직접 밝힌 4세대 아이돌의 특징, 글로벌 명품 브랜드 회장에게서 크루즈 디너 초대를 받은 경험, 봉사 활동을 통해 느낀 기부의 의미 등 어디에서도 듣기 힘든 인간 필릭스의 이야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410/0001104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