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 레이가 예능 '사타리 타고 세계여행' 새 시즌에서 빠진다.
24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레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새 시즌에 출연하지 않는다. 당초 리더 수호, 카이, 디오, 세훈, 찬열, 레이 총 6명이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레이는 최종 불참하는 것으로 결정됐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은 여행의 출발지부터 잠자리까지 운명의 사다리로 결정하는 웹예능이다. 2018년 일본을 시작으로 2019년 대만, 2022년 남해, 2023년 거제&통영까지 시즌4까지 제작됐다. 약 2년 만에 돌아오는 새 시즌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레이는 지난 14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엑소 팬미팅 '엑소버스'(EXO'verse)에도 불참한 바 있다. 당시 레이는 웨이보를 통해 "국가화극원(国家话剧院)에서 진행되는 중요한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급히 베이징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었다. 무사히 도착했으니 걱정하지 말라. 팬 여러분, 팀 동료, 소속사 그리고 저의 부재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17/000402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