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터클레스는 산타클로스와 전혀 달랐다" 이찬원, 비밀 추적[셀럽병사의 비밀]
무명의 더쿠
|
06:44 |
조회 수 1001

가수 이찬원이 크리스마스마다 찾아오는 하얀 수염의 사나이의 베일에 싸인 비밀을 파헤친다.
23일 방송하는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에서는 다 알지만 잘 몰랐던 산타클로스의 생로병사의 비밀이 집중 조명된다.
이찬원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된 스튜디오에서 녹화를 시작했다. 이찬원은 "정말로 산타가 존재한다면 그의 고향은 어디일까요?"라며 출연자들에게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효정은 "핀란드", 장도연은 "북극에서 오지 않았을까"라며 각기 다른 의견으로 공방을 벌여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찬원은 "신터클레스(Sinter Claes)는 지금 알고 있는 그 산타클로스의 모습과는 전혀 달랐다"며 거듭 의문 가득한 말을 했다.
이에 효정은 "왜 동심파괴를 갑자기 시작한 거죠"라며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고 이낙준은 "무슨 짓을 한 거야"라며 격앙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출연자들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원조 산타 니콜라스 성인의 시신을 둘러싸고도 의견이 분분했다.
예수처럼 부활한 것인지 아니면 애초에 성 니콜라스라는 사람은 없는 허구의 인물인지 2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8/0003394194
[예고] 감쪽같이 사라진 산타의 시체?! 다 알지만 잘 몰랐던 산타클로스의 생로병사
https://youtu.be/RltVQ5jUMh4?si=7-NU7SCHVGFjk_0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