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천정궁 갔나' 또 묻자 "그건 핵심 아냐…돈 받았느냐가 중요"
무명의 더쿠
|
12-22 |
조회 수 932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2일 통일교 본산인 '천정궁'에 갔느냐는 물음에 "핵심은 돈을 받았냐 안 받았냐"라고 명확한 답변을 피했다.
나 의원은 이날 채널A라디오 《정치 시그널》에 출연해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나 의원은 천정궁에 갔냐 안 갔냐 대답하라'라고 요구한 데 대해 "(조 대표는) 민주당 2중대 노릇을 충실히 하고 있는 것으로 전재수 전 해양수산부 장관 물타기용일 뿐이다"라고 비판하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천정궁에 갔는지는) 논란의 핵심이 아니라 지금 가장 중요한 건 통일교 돈을 받았느냐, 안 받았느냐"라며 "조국 대표는 (민주당 의원들의 금품 수수 의혹에 따른) 시선을 돌리려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나 의원은 지난 17일에도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나와 '윤영호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이 천정궁에 온 걸 봤다고 특검에 진술한 의원 명단에 나경원 의원 이름이 있었다'는 질문을 받고 "그 부분에 대해서 더 할 말이 없다. 제가 이미 말씀드린 것처럼 참 어이가 없다는 말씀, 더는 드릴 거 없다는 말씀드린다"고만 밝혔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586/0000118661?sid=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