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애니가 10년간 자리를 지켜온 소녀시대 윤아 후임으로 발탁된 가운데, ‘2025 MBC 가요대제전 멋’ MC 합류 소감을 밝혔다.
오는 31일(수) 방송될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이 올데이(ALLDAY) ‘멋’을 기본값으로 둔 ALLDAY PROJECT 애니의 MC 합류 소감이 담긴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해 호기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을 통해 데뷔 후 첫 MC에 도전하게 된 애니가 “밝은 에너지와 자신 있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설렘 가득한 마음을 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솔직하고도 당당한 매력을 앞세운 애니의 다짐은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어 “‘멋’은 다른 말로 ‘오라(Aura)’라고 생각한다”고 자신만의 ‘멋’에 대한 정의를 밝힌 애니는 공개된 개인 포스터 속에서도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어 흥미를 더한다. 허리에 손을 짚고 정면을 응시하는 애니의 포즈에서는 단번에 눈길을 붙드는 강렬한 존재감이 느껴진다.
3년 연속 MC로 활약 중인 민호와 첫 MC 도전에 나선 ALLDAY PROJECT 애니 그리고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올 황민현까지, 색다른 조합으로 시너지를 완성할 ‘MBC 가요대제전 멋’은 오는 31일(수)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9/0005447738